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대표 리얼버라이어티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 많은 도전들중 시청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는 것이 바로 무한도전 가요제다



지드래곤, 아이유 등 우리나라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참가해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멋진 가요제를 선보이는 무도 가요제는 언제나 화제가 되었다


그런데 이번 2017 무한도전 가요제가 곧 열릴 것 같다는 내용의 글들이 sns와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에 올라오면서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받고있다


그이유가 바로 위 사진에 보이는 MBC정문에 붙은 무도 썸머 페스티벌 사진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기다려온 무도가요제가 드디어 만들어지는 것이냐며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다


무도 가요제가 나온다는 말이 나오면 항상 이번 가요제에 참가하는 아티스트들 즉 라인업이 어떻게 되느냐 누가 나오느냐도 엄청난 관심을 받고있다


장미여관, 장기하와 아이들, 정재형, 혁오밴드 등 아는 사람만 알던 아티스트들도 무한도전 가요제를 통해서 인지도를 높이고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무한도전 가요제에 매번 참가해 멋진 음악을 선보여주었던 GD 즉 권지용이 이번에도 참가하는 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아직 해당 사진이 진짜 이번 2017 무도 가요제와 관련이 있는 것인지는 무한도전 제작진 측에 대한 기사가 없기에 확정지을수는 없다


하지만 해당 사진만 보고도 이미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걸 보면 시청률을 위해서도 무한도전이 곧 무도가요제를 하지 않을까 예상이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