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서하준이 작년에 발생했던 일명 서하준 몸캠 동영상 관련해서 드디어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입을 열어 화제가 되고있다



일단 먼저 배우이기 전에 한 사람으로써 자신의 부끄러운 모습을 솔직하게 말하고 용기있게 용서를 구하며 앞으로 좋은 모습만 보이겠다고 말한 서하준을 응원해주고 싶다


2016년 12월경 sns에 한 동영상이 올라오는데 서x준의 노출 동영상이라며 많은 사람들이 보라고 일부러 유포한 유포자가 등장했다


늘그렇듯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유포한 사람보다 영상속 주인공이 피해자가 되고 훨씬더 많은 피해릉 보는데 서하준역시 당시 일로 피해를 많이 봤다


멋진 배우 였던 서하준에서 이날이후 배우로써의 작품보다 동영상, 몸캠 등이 먼저 수식어에 붙을 정도로 배우로써의 이미지가 많이 망가졌다


물론 배우 서하준 역시 잘했다고 볼수는 없지만 너무나 안타까운 사건이 아닐수가 없다 그런데 드디어 서하준이 자신의 심경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


당시 해명하지 않고 입과 귀를 닫고 살았던 이유는 동영상을 보자마자 자기가 봐도 자기 자신이기 때문에 도저히 해명할 말이 없었다고 한다


유포자를 신고할수도 있지만 신고해봤자 법적으로 강하게 처벌할수도 없으며 해당 일이 없었던 일이 되는것도 아니기때문에 유포자에대한 처벌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당시 서하준은 동영상 논란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드라마 옥중화에 출연해 비난과 대단하다는 응원등 다양한 반응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런데 이번에 비디오스타에 용기있게 출연한 것은 신의 한수라고 볼수있다 연예인한테 이미지는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수있다


이미지 하나때문에 하루아침에 톱스타가 되기도 하고 하루아침에 연예계를 은퇴해야 하는 연예인들도 지금까지 굉장히 많았다


그런데 서하준은 솔직함과 용기있는 모습으로 위기를 잘 극복하고 마무리로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자신의 심정을 솔직하게 말해 더이상 그를 비난하는 사람은 찾아보기 힘들다


많은 사람들이 서하준의 잘못은 분명있지만 더이상 비난하고싶은 마음은 없다며 앞으로의 배우생활과 연기로 멋진 모습보여주길 응원하는 목소리가 더욱 많은 상황이다

댓글